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전 카페] joony pie 주니 파이

by still world wide 2021. 4. 11.
SMALL
대전 카페 / 대전 가볼만한 곳 / 대전 카페 추천 / 대전 카페거리 / 반석동 카페 / 반석동 맛집 / 반석 카페 / 주니 파이 / joony pie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리뷰는 또~ 카페 리뷰입니다.

어쩌겠어요 제가 카페를 많이 가는 걸 ㅎㅎㅎㅎ

계속 말하지만 대전 반석동에는 예쁜 카페가 정말 많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주니 파이라는 카페는

반석역에 내려서 조금 걸어 들어가야 있는 곳이에요ㅠㅠ

그런데 가는 길의 가로수가 전부 벚꽃 나무고,

제가 갔을때는 벚꽃이 만개했을 시기여서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

 

친구가 야외에 앉을 수 있는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데려가 줬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Joony pie (주니 파이)

주소 : 대전 유성구 반석로 53-19

번호 : 042-485-8006

 

카페가 천 바로 옆에 있어서 고개만 빼꼼하면 천이 보여요!!

천 따라서 걸어오시면 조금 돌아갈 수는 있지만

가는 길이 즐거울 수있답니다 :)

야외의 모습은 나중에 공개하고~

실내의 모습부터 보자면, 꽤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중간에는 이렇게 탁 트인 천장에

모던한 상들리에가 달려있는데,

아주 분위기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ㅎㅎㅎ

한쪽에는 연주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피아노가 있습니다.

손열음 피아니스트 리사이틀 관련 팜플렛도 있었던 것으로 봐선,

카페 사장님이 피아노 연주에 관심이 많으신것 같았어요 : )

이 공간도 아기자기하고 분위기있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두둥.... 카페를 들어서자마자 구수한 파이향이 온몸을 감쌌습니다.

마스크를 뚫고 들어오는 파이의 향은

마치 파이를 아주 잘 만드시는

미국 할머니 집에 도착했을때를 상상하게 했습니다..

(미국 할머니도,, 그런 집도 가본적은 없지만 ㅎㅎㅎ)

그래서 카페 이름에 파이가 들어가는 것같아요!

파이를 !직!접! 구우시더라구요!

아주 기분 좋아지는 카페...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카페 내부도 꽤 넓어요!!

대전 반석동에 사는 시민분들이 꽤 많이 찾아 오실 것같아요.

방문하셨던 손님들의 나이대가

정말 다양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그렇다면

주니카페 야외의 모습은!

우와~~!!

라고 처음 보자마자 감탄했습니다 :)

친구가 왜 추천하고 데려갔는지 알겠더라구요.

 

봄이 점점 다가와 날이 많이 따듯해졌어요!

밖에서도 충분히 음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만약에 약간 추우시다면,

카페 안에 담요가 비치되어있으니

담요를 덮으시고~

야외의 카페를 즐기시면 될 것같습니다.

야외에서 보는 주니 파이의 모습입니다.

정말 언덕위에 지어진 예쁜 카페처럼 생겼어요ㅠㅜ

 

야외가 워낙 넓어서

겨울에는 여기를 어떻게 활용하실지 궁금해집니다..

이렇게 넓은 곳을 다 못쓴다면 너무 아까운...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파이를 구입해서 먹어보고싶어요..

그러면 주니파이 카페 리뷰 2가 될 수도 있겠어요~

 

낮에는 해가 너무 뜨거울까 걱정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앉았던 곳은 파라솔 형태로 되어있어서

충분히 야외에서도 음료와 파이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제가 앉은 자리를 못찍었네요ㅠㅠ)

 

여기까지 너무 많다 리뷰였습니다 !!

다음 리뷰를 기대해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