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세종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by still world wide 2022. 3. 15.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오늘은 간단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어김없이 세종시 맛집 리뷰이구요~~

조개전골 맛집 리뷰입니다~~

 

택이네 조개전골

 


영업시간

 

OPEN  매일 11:00

CLOSE  새벽 01:00

연락처 : 044-862-3943

 


반응형

 

세종시에 택이네 조개전골이 두 곳이 있는데요!

제가 가본곳은 도담동에 위치한 조개전골 집에 방문했습니다~

나성동에도 택이네 조개전골이 있더라구요!

(도담동에도, 나성동에도 맛집은 정말 많습니다 ㅎㅎ)

제가 맛집가서 항상 하는 실수가

너무 맛있거나, 기대되서

사진찍는걸 까먹어버린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이 리뷰 글도 사진이 세장밖에 없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조개전골 4인으로 시켰습니다!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사이드메뉴에 군만두가 있는데,

군만두는 메뉴 시키기 전에 써비쓰~로 나온답니다!

 

SMALL

 

조개의 효능...

'비타민 B1, B2, 단백질, 타우린, 글리코겐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빈혈, 숙취해소,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입을 열지 않는 조개는 ~~~~~열지 마시고 직원에게 문의바랍니다.
국물이 짜다고 느끼시면 간이 안된 육수를 넣어드립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조개 전골에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입맛에 맞게 더 넣어주식나 빼주신다고 하니
전골 주문시 말씀해달라고 하시네요~!



더 맵게 먹고 싶으시거나,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하시기 전에 말씀드리면 좋을것같네요 ㅎㅎ

이..것이 바로 조개전골입니다..

양이 어마무시하죠??!!

저희 가족은 그렇게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양이 딱 맞았지만

여기에 칼국수 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국물이 끝내주니 정말 맛있겠죠..?!

(배도 든든해지고..)

 

다 비운 사진을 못찍은게 조금 아쉽습니다 ㅎㅎㅎㅎ

도담동 맛집! 세종 맛집이라 감히 말할 수 있는!

도담동에 위치한 택이네 조개전골집

리뷰였습니다~~

 

 

 

세종시 / 세종시 가볼만한곳 / 세종 맛집 / 세종시 맛집 / 세종시 여행 / 세종 해산물 / 택이네 조개전골 / 세종 조개전골 / 도담동 맛집 / 세종시 도담동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