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고속터미널 맛집] 홍대만뽀

by still world wide 2022. 3. 16.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저는 서울을 오갈때 고속버스를 항상 이용해서

아니 애용해서 ㅎㅎ

맛집이 어딘지 ~

어떤 맛집이 사라졌는지 ㅠㅠ

거의 10년째 고속터미널이 어떻게 변해왔는지 ~

알고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고속터미널 맛집은 

홍대만뽀입니다!

 

홍대만뽀

 


영업시간

 

OPEN :  10 : 30

CLOSE :  22 : 00

연락처 : 02-3479-164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인 '홍대만뽀'는

고속터미널역 안에 위치한

파미에 스테이션에 자리잡고 있어요.

신세계 파미에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복잡할수도 있답니다 ㅎㅎ

 

맛집 위치 설명을 위해 신세계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파미에 스테이션 음식점들은 1층,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파미에 스테이션 맛집 '만뽀'는

파미에 스테이션 2층! 9번자리, 밑에 표시해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집 위치 설명을 위해 신세계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SMALL

복잡하시죠.. 그래도 안내판이 많이 배치되어있어서

안내판을 따라 2층으로 올라오시면 잘 찾으실수 있습니다!

홍대 만뽀의 메뉴판인데요!

대표 메뉴로는 이렇게 11개 정도 있습니다!

웨이팅을 하게되신다면

밖에 있는 이 메뉴판을 보고 골라놓으시면 좋겠죠?!

일식 메뉴들과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

미키마우스 그림이 걸려있어서 읭??

뭐 크게 이상하지는 않았지만 읭??!

 

미키마우스가 트레이드 마크인가봐요!!

MANPPO 글씨보다도 미키마우스가 더 눈에 띄네요 :)

미키마우스와 함께하는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만뽀~

 

 

저희는 총 2가지의 메뉴를 시켰는데요!

먼저 야끼규동 정식입니다!

에피타이저로 주신 오른쪽 상단의 음료는

정체는 알 수없었는데

와인 비슷한 음료였어요 ㅎㅎㅎ (와인은 아니였겠죠..?)

메뉴에 있는 음식 사진과 크게 다를바가 없었어요!

맛도 무난!

 

그리고 흑돈 안심 생 돈카츠!

저는 개인적으로 돈카츠의 고기가

조금 많이 익혀셔 나오는걸 좋아하는데

튀김옷은 정말 바삭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샐러드 위에 있는 아스파라가스 정말 좋아해요..

 

도대체 이 음료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그냥 포도 주스일까요

아니면 정말 와인일까요..?

주문 없이 술을 주는 곳이 있을까 싶어

포도 주스로 결론이 났습니다 ㅎㅎ

파미에 스테이션 돈까스 맛집인 만뽀의

맛집 포인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돈까스 소스를 기호에 맞게

만들어서 먹을 수있다는 점입니다 :)

저는 잘 몰라서 파만 왕창 넣어 먹었었었었어요..ㅎㅎ

 

고속터미널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버스 타기전 돈까스가 갑자기 먹고싶어진다면!

일식이 갑자기 땡긴다면!

포도주스가 마시고 싶어진다면!

 

파미에 스테이션에 위치한 '홍대만뽀'에 들러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

이상 내돈내산 맛집 리뷰였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 고속터미널역 맛집 / 강남고속터미널 맛집 / 서울 경부 고속터미널 맛집 / 고터 맛집 / 파미에 스테이션 맛집 / 고속터미널 돈까스 / 센트럴 스테이션 맛집 / 고속터미널 돈까스 / 파미에 스테이션 일식 / 홍대만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