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충주 스타벅스 호암 DT

by still world wide 2022. 9. 28.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충주에 있는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커피 맛집 뷰 맛집

충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보셨을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스타벅스 호암 DT점!!

 

스타벅스 호암 DT

 


영업시간

 

OPEN  :  07시

CLOSE  : 22시 (오후 10시)

연락처  :  1522-3232

 


많은 분들이 전국 곳곳에서 이용하시는 카페는

누가 뭐래도 스타벅스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전국 곳곳에 위치해 있지만

각 지점마다 특색이 있는게 또 스타벅스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도심지에 있는 스타벅스는 비슷한 인테리어가 많아서

헷갈리기도 하는데,,

특별한 장소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는

장소와 어우러져 꽤나 운치 있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충주에 있는 호암DT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충주 스타벅스 호암 DT 점은 1, 2층까지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하고 2층에서 자리를 잡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ㅎㅎ

손님이 점점 많아지니 1층에도 좌석이 추가 되었더라구요!

 

 

계단을 통해서 2층에 딱 올라왔을때는

이러한 작품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아마도 호암지라는 호수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보니

관련된 작품을 벽에 설치한게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규모가 꽤 크답니다!

 

 

충주 호암 DT점의 또 하나 좋은 점은

층고가 높아서 개방된 느낌을 준다는 것이었어요~!

굉장히 층고가 높아요!!

그만큼 창이 넓어서 밖의 풍경도 더 잘 보일 수 있었습니다 :)

 

 

호암 DT점에서 가장 뷰가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바로 창가에도 이렇게 좌석이 배치되어있어서

호암지를 내다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오히려 실내 조명때문에 보시다시피

창에 실내가 비춰져서 밖 풍경 보는 것이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그럼에도 해질녘에 실내에 앉아서 창밖 풍경을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좋은 공간인것 같아요

충주 호암 DT점은 듀레라는 베이커리 카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창 밖으로도 이렇게 듀레 카페도 볼 수 있습니다.

(듀레도 참 좋은 카페에요 허허)

반응형

 

 

 

충주 스타벅스 호암 DT에서 가장 좋은 자리는

이곳인 것같아요ㅎㅎㅎ

기둥에 살짝 가려져 있으면서도

호암지를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곳!!

이곳이 명당인 것같습니다...!

SMALL

 

 

저는 명당에 앉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호암지를 정면으로 바라 볼 수 있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

 

충주 스타벅스 호암 DT점은 주차장도 꽤 넓고 잘되어 있으며

드라이브 쓰루도 가능한 지점이여서

아마 하루종일 손님들이 많이 찾는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다음에는 꼭 낮에 가서 밝은 호암지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충주시 / 충주 가볼만한곳 / 충주 맛집 / 충주 카페 / 드라이브 쓰루 / 충주 스타벅스 / 호암지 카페 / 전망 좋은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