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태원 맛집 1 : 알페도 ALPEDO (쿠키 굳)

by still world wide 2022. 7. 4.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최근에 이태원에 다녀왔는데

정말 정말 너무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더위를 뚫고! 사람을 뚫고!

유명한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영업시간

 

OPEN : 매일 8시 ~ 11시

연락처 : 02-794-1134


유퀴즈에 터키 빵집이 나왔다고 하는데,

저는 몰랐거든요!

같이 갔던 일행이 근처에 유퀴즈에 나왔던

터키 빵 + 쿠키 집이 있다고 해서

해가 다 지고 난 뒤 저녁에 들러보았습니다.

반응형

ALPEDO TURKISH BAKERY & COFFEE

낮에 잠깐 들렀을때는 매장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의 줄이 너무 길었기 때문에

저~ 멀리서 보고 그냥 포기했답니다..

늦은 저녁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내부에도 공간이 있기때문에

자리를 잡고 커피와 함께 드셔도 좋을 것같아요~

주우재가 유튜브했던 ASMR~~~~르에서

먹었던 터키 빵이에요!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엄청 달다고 합니다..

마치 씨앗호떡 안에 있는 소스를 꿀에 잔뜩 뭍혀 먹는 맛이라고,,,

저는 도전하지 못했습니다 ㅎㅎㅎ

터키 젤리!!나니아 연대기에서 둘째가 유혹당한 그 터키 젤리!!똑같이 생긴 젤리는 아니었지만맛은 있었어요 ㅎㅎㅎ마치 옛날 팥빙수에 들어가는 젤리 맛,,?

늦게 가서 그런지 빵은 거의 거덜거덜...

딱히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없었지만

괜시리 아쉬웠어요 ㅎㅎㅎ

빵은 못먹었지만 쿠키는 여러종류 사먹어봤습니다~!

이렇게 카페 내부에도 시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자리 잡고 사라진 손님들..?)

 

터키 아이스크림도 팔고~~

아이스크림에 젤리에 쿠키에 빵에

아주 각양각색으로 터키 간식을 파는 가게였습니다..

 

+

이제 터키의 이름이 튀르키예으로 바뀌는데

튀르키예 아이스크림,, 얼른 적응해야겠어요~~

또 이제 튀르키옌 쿠키 맛집으로 수정해야겠어요 ㅎㅎㅎ

+

유퀴즈에서 상품으로 받은 유재석 얼굴이 걸려있어요

들러보신분들은 한 번 찾아보세요~~

 

이태원 / 이태원 가볼만한곳 / 이태원 맛집 / 이태원 쿠키 / 유퀴즈 이태원 맛집 / 유재석 이태원 / 이태원 터키 쿠키 / 이태원 튀르키예 쿠키

반응형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맛집] 미즈 컨테이너  (0) 2022.07.14
충주 1티어 맛집! 빠리방앗간  (0) 2022.07.06
[충주 맛집] 로빈  (0) 2022.07.01
[고속터미널 맛집] 홍대만뽀  (16) 2022.03.16
[세종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15) 2022.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