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와일드 리프트 새해 야수 이벤트 리뷰..2 (희망)

by still world wide 2021. 2. 22.
SMALL
와일드 리프트 새해 야수 이벤트 / 모바일 롤 / 모바일 게임 / 이벤트 리뷰 / 새해 야수 이벤트 리뷰 / 새해 야수 이벤트 정리 / 희망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이전에 와일드 리프트 새해 야수 이벤트에 대해서

리뷰를 하면서 아쉬움을 표했었는데요!!

너무 섣부른 리뷰였었습니다 하하..

 

원래는 5개의 미션을 수행하면

설맞이 토큰을 주는데

과금을 하지 않는 선에서는

총 900개의 토큰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새해 야수 무작위 스킨 상자

가격이 토큰 1200개여서

못사나 싶었는데요..

설맞이 연인 임무활성화되면서

토큰을 더 얻을 수 있게 되면서

스킨 상자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일 새 임무가 활성화 되는데,

이전 임무를 완수하지 않으면

다음 임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전 구성 파티로 하면

수월한 임무가 많기 때문에

사전 구성 파티로 대전을 잡아서

게임을 진행하면 임무를 빨리 수행할 수 있어요!

 

결국 저는 토큰을 1200개를 모아서

새해 야수 무작위 스킨 상자

겟했습니다!! !#@%^#!^

따란~~!! 과연... 두근두근두근.....

종종 소유하지 않은

챔피언의 스킨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스킨이 나오면 챔피언을 사야겠다'

생각도 하고있었는데!!

빛의 바루스...!!!............

ㅠㅠㅜ

없는 챔피언이기도 하지만

별로 관심이 안가는 챔피언이었는데..

 

열심히 토큰을 모았던게

조금 허무하기도 했어요ㅠㅠ

 

그래도 스킨 자체는 너무 멋지네요!!

(바루스 사러 가야겠다 ㅎㅎㅎㅎ)

 

이렇게 이전에 리뷰를 수정한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