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피파온라인 4m 리뷰 / 선수팩 결산 1탄

by still world wide 2021. 3. 29.
SMALL
피파온라인 4m / 피파온라인 4 모바일 / 선수팩 확률 / 선수팩 대박 / 호나우두 / 리버풀 엠버서더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피파온라인 4m 리뷰를 해볼겁니다 ~

사실 리뷰라기 보다는 2019?년 부터

이 게임 어플 플레이 후기라고 할 수있습니다.

피파온라인 4m에서는 피파온라인 4 온라인에서와는 다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많은 시간을 소모하거나, 큰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이벤트에 참여하여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겠죠..??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피파온라인 4 모바일에서 진행했던 이벤트 중

'선수팩'을 보상으로 줬을때

흐억!!! 하고 깜짝 놀랐던 선수들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가치는 시기에 따라 모두 달라졌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 해주시구요~!

 

자.. 선수팩을 까고 뜨악! 놀랐던 선수들..

갑니다!

2019년 1월 9일 NHD 호나우두

뜨억!!! 첫번째 뜨억이었습니다.

제가 피파를 시작한지 얼마 안됬을때였을겁니다.

구단 가치가 1억이 겨우 넘어갈때 였던것 같습니다..

3천만원도 3천만원이지만,, 호나우두가 떴다는 것에..

NHD(농협)카드에서 가치 1위인 호나우두가 떴다는 것에..

아주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하하하..

지금 보면 3천만원이면 별것도 아니지만

당시에는 내가 최고의 선수를 뽑았다는 성취감에

밤에 베개를 마구 내려쳤던 기억이 납니다...

2020년 4월 17일 HOT 토마스 뮐러 2카

음.. 사실 저랑 같이 게임을 하던 친구가

독일 국대를 맞췄더랬었죠..

그래서 사실 토마스 뮐러를 뽑고 나서

기분이 좋았다기 보다는

친구한테 자랑하려고 캡쳐했습니다 하하하..

친구한테 자랑하고 바로 팔아버림 ㅎㅎ...

친구의 뮐러로 코너킥때 헤딩골을 그렇게 먹혔었죠....

파워헤더가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그렇게 잘 넣은 것이지..

제일 신경쓰이는 선수였음요...빠직

2020년 7월 8일 TKL 정조국

으억!!! 이때가 처음으로 1억 넘는 선수를 개봉했을때입니다.

피파온라인 4 PC에서 개봉했다면 뛰어나왔을 이 선수..

당시가 아마 TKL 선수팩이 나온지 얼마 안됐을 때였을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능력치에 비해 상당히 BP가 비싸죠?!ㅎㅎㅎ

비주얼이 뭔가.. 파워헤더를 특성으로 가지고 있을것 같은 비주얼...

당시에는 맨유 스쿼드로 맞추고 있을때여서

과감히 판매~~~

2020년 9월 2일 리버풀 엠버서더 스티븐 제라드, 존반스

캬... 이때 진짜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죠..

MC였는지,,FC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하여튼 열심히 모아둔 걸로 비싼 선수팩을 질러버렸습니다.

리버풀 엠버서더 선수를 가지고 싶었었죠...

그런데 이게 웬걸 오마나...

제라드가 뽑혀버렸지 뭐에요...ㅠㅠ쿠ㅠ쿠쿠ㅠㅋ

존반스에게는 미안하지만, 제가 잘 모르는 선수였고...

제라드가 뽑힌 다음에 존 반스가 뽑혀서 큰 감흥이 없었습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누리면 누릴 수록 감사함을 모르죠 ...하하하

무튼 제라드를 뽑아서 무척 기뻤지만 

보시다시피 급여가 23이나 되기 때문에...흑흐ㄱ 사용하지 못하고 팔아버렸습니다. (그래도 개이득)

2020 9월 4일 19 UCL 손흥민

카드 이름이 19 UCL이 맞나..??

하여튼 손흥민 소농민 소능민 갓흥민!!!

을 뽑은건 처음이었습니다 :)

비싼 선수는 아니지만 기념샷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실 이 선수때문에 제가 피파를 시작하게 됐고, 축구에 관심을 갖게 됬으니!

아주 의미가 있는 선수죠 ㅎㅎㅎㅎㅎ

사실 저는 축구 자체에 관심을 가진것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그냥 손흥민 때문에 프리미어리그 다 챙겨보고 이강인 때문에 발렌시아 경기만 보는 정도 ㅎㅎㅎ

 

 

어휴 쓰다보니 신나가지고 막 써버렸네요..

너무 길어지는 것같으니

이번 결산을 1탄으로 하고,

다음 2탄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