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피파온라인 4m 리뷰 / 선수팩 결산 2탄

by still world wide 2021. 3. 30.
SMALL
피파온라인 4m / 피파온라인 4 모바일 / 선수팩 확률 / 선수팩 대박 / 호날두 / 손흥민 / 레반도프스키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저번 선수팩 결산 1탄에 이어서

두번째 선수팩 결산을 해보려고 합니다.

뭐 아무도 안보고 신경도 안쓰지만

혼자 신나서 쓰는 리뷰입니다 케케케ㅔ

피파온라인 4m을 하다가 회상해보니

선수팩을 통해서 많은 좋은 선수를 얻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기념하고 기록하는 기분으로 결산을 해보는 것입니다 :)

 

저번 1탄에서는 호나우두로 시작해서 손흥민으로 끝나는 결산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선수로 시작할까요?

자 갑니다!

 

2020년 12월 25일 MC 에덴 아자르

어익후,, 아잘흐.... 아자르!!

MC 카드가 나온지 얼마 안됬을때였어서 가격도 상당히 높구요

카드 자체가 쫌 간지였던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첼시나 레알 마드리드 팬이 아니기 때문에

아자르에 대한 별다른 감정은 없는데요...ㅎㅎㅎ

많은 기대를 떠안고 레알행을 택했던 아자르이지만,

부상으로 인해 먹튀논란?이 되고 있는 아자르...

어쩌겠어요 부상당했는데ㅠㅠㅜ 본인도 얼마나 답답할까요..

읭 선수팩 결산하다가 선수에 감정 이입해버리기

무튼 저는 고마운 마음으로 바아로 팔아버렸습니다!!

오..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얻었던 선수네요 ㅎㅎㅎㅎ 선물 같은~

 

 

2021년 1월 24일 12TY 손흐...ㅇ미ㄴ...

두두ㅡ드드드ㅡ뚜두드두두드두드드두드드장......

오마이 가쉬.......

칠십오억.....

사진 세레모니의 손흥민....??!??!

소농미.. ㄴ....!!

2021년 1월 26일 21TY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자... 잠깐만 (바짓가랑이를 붙잡으며)

마....말도안ㄷ....(더 세게 붙잡으며)

호날두...??

백이십오억?

십이억오천이 아니고????!

심...장 떨ㄹ...........

 

는 훼이크구요.

사실 21TY 손흥민, 호날두 카드는

임대카드입니다..

잠깐이나마 행복했구요...

아직도 아까워서 사용못하고 있습니다.

수집용이라고 해야할지

일종의 배찌같은거죠 뭐...ㅋㅋㅋㅋ

저대로 팔리면 얼마나 좋을까ㅠㅜㅠㅜ

 

저 시세 보고 잠깐 심장 떨려서 그냥 캡쳐해봤습니다.

이외에 메시나 음바페, 레반도프스키 등등 여러

상위권 선수들을 임대 선수팩으로 얻었습니다 :)

 

2021년 3월 23일 LH 세르히오 라모스

오옷!!! 갑자기 억단위대의 선수들이 마구 뽑히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에 3천만원의 호나우두를 뽑고 베개를 마주 내리쳤던 저였는데

이제는 4억 가까이 되는 선수가 뜨는것이

당연하게 여겨집니다..

(내가 꾸준히 하긴했으니 이정도는 뽑혀야지~ 요런 느낌...)

이 라모스 친구는 급여가 너무 높아서 사용하긴 힘들지만

후보 선수에 있는 것만으로도 간지여서

제 스쿼드 후보에 넣어뒀답니다..

아주 든든하고 간지가 좔좔..

개인적으로는 진짜 멋있고 깔끔하게 플레이 하는 선수라고 생각해요.

아주 깔쌈!

 

2021 3월 23일 리버풀 엠버서더 마이클 오언

와,,... 실화냐..??

뽑자마자 캡쳐해서 친구들 보면서 실화냐를 시전했던 선수입니다.

처음으로 10억이 넘는 선수를 뽑았습니다 @#$#@$%@

리버풀 엠버서더 선수팩이 단종?된 줄 알았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다니요...

제라드 뽑았을때도 기분이 엄청 좋았는데,

마이클 오언은 사실 잘 모르는 선수지만

비싸써 아주 대단한 선수구나 생각했어욬ㅋㅋㅋㅋ

급여도 합리적이고, 스텟도 너무 좋아서 써볼까? 생각도 했었지만

제가 구상하고 있는 스쿼드가 되려면 아직 한참 남아서

눈물을 머금고 팔았습니다.. (바로 팔리더군요)

 

 

이외에도 아레올라, 스탐, 모드리치, 램파드, 헤나투 산시스, 레반도프스키까지

다양한 선수들이 선수팩에서 등장했으며

파는 선수도 있고 사용하는 선수도 있습니다 :)

 

이렇게 피파 온라인 4m 선수팩 결산을 해봤는데요!!

다음 결산까지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선수들이 많이 나와서 얼른 결산 3탄!을 하고 싶네요 :)

모두들 피파 온라인 4m 으로 선수팩 얻어서

좋은 선수 뽑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