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 이곳!

[바로 이곳] 서촌 이라선

by still world wide 2022. 2. 19.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바로 이곳! 리뷰로 멋진 공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바로 이곳'은

경복궁 옆에 위치한 곳이죠!

서촌의 '이라선'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라선

매일  :  12 : 00 - 20 : 00

정기 휴무 : 월


 

 

저는 광화문 근처,

그러니까 경복궁이 보이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좋아합니다.

게다가 북촌, 서촌 모두 너무 좋아하는데요!

 

서촌에서 이라선 이라는 서점을 지나치다 만났답니다.

 

이라선 서점의 외관입니다!

모두 통 유리로 되어있어서

바깥에서도 내부 모습이 다 보이는 구조에요~

멋진 분들이 많이 오셔서 사진집을 구경하러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아주 시크하신 직원분이

사진찍을땐 라이브로 촬영해달라고 부탁하셔요 ㅎㅎㅎ

이라선에선 사진 촬영이 가능하지만

모두 라이브 모드로 촬영해주시길 바라요~!

 

반응형

 

읽고 싶게 생긴 사진첩들이 정말 많아요!

보고 싶게 생긴 사진첩이라 해야할까요..

이라선 서점의 구조나

의자, 선반, 테이블들이

하나의 어우러지는 컨셉을 이루고 있어서

정말 오래 있고 싶은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사진첩이 때가 타지 않을 수 있도록

커버를 씌워 놓은 사진첩들도 있어요!

사진첩을 얼마나 소중이 여기는지 보입니다ㅎㅎ

 

SMALL

오래동안 앉아서 사진첩을 구경해도

아-무도 뭐라 하는 사람 없습니다!

마음껏 사진첩을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서촌의 이라선 서점 추천해드립니다!!

사진 찍다보니 아니 이 앵글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즐겨 들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보셨을 사진입니다 ㅎㅎㅎ

그 유튜버분이 이곳에서 이 앵글과 비슷하게

사진을 담아 사용하시더라구요!

너무나도 반가웠답니다 ㅎㅎ

 

잡지 종류가 정말 무수히도 많아서

갈때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한답니다.

그리고 서점 밖에는 이렇게 전시 공간도 있어요!!

이런 문화복합공간을 만날때마다

정말 반갑고 좋아요 ㅎㅎ

살아있다는 느낌이랄까.

 

경복궁 근처에 다녀가실 예정이시라면

서촌에 들르셔서 서점 '이라선'을 꼭 찾아가보세요!

잠깐이라도 좋으니 좋은 사진들도 구경하시구요.

 

저도 이렇게 저녁 늦게까지

장소와 사진에 취하다가 왔답니다~ 

 

 

경복궁 가볼만한 곳 / 경복궁 카페 / 서촌 가볼만한 곳 / 서촌 카페 / 이라선 / 서촌 서점 / 서촌 사진집 / 독립서점 / 서촌 소품샵 / 서촌 이라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