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 이곳!

[바로 이곳] BEAKER 비이커

by still world wide 2022. 7. 5.
SMALL

 

[바로 이곳] BEAKER 비이커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바로 이곳! 리뷰로 멋진 공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계획하고 찾아간 곳은 아니지만

한남동에 들렀다가 가게 된곳이 있습니다!

바로 대형 편집샵 BEAKER !

 

매일 11 : 00 ~ 20 : 00

 

외관입니다!

이태원에서 한남동으로 걸어가던 중

앞서 가던 사람들이 다 이곳으로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여기 뭔가 싶어 따라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일단 포스터 디자인 합격~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색감 조합도 너무 좋아요 :0

1층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1층도 공간이 꽤 넓었는데, 지하에도 공간이 있더랍니다~

정말 넓은 편집샵 BEAKER!

반응형

 

지하에서 1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찍은건데이곳이 바로 피팅 룸입니다어디로 들어가야 할지 모르겠을 정도의 인테리어

 

나무 나무 한 인테리어에요

고 가구들을 활용한 인테리어 같아요

가끔보다보면 오래된 가구의 흔적이 보인답니다.

 

저 뒤에 있는건,, 매트리스를 활용한 것같아요!!

신발들 너무 이쁩니다,,

고가구 보이시죠!!

예전 부자들은 한 개씩 집에 있었던 자개 농입니다,,

신기 신기

옷들을 둘러봤을때는

A랜드 비스무리 하면서도

개성보다 무난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브랜드가 많았어요~!

저는 친구의 선물을 고르고 신발을 구경했는데

요즘 아식스가 일 잘하는 것같아요,,

거품빠진 가격으로 신발도 괜찮아요...!!

 

이상 BEAKER 한남점 리뷰였는데요,

20 - 30대 쇼핑하실 분들한테 좋을 것같아요!

각종 잡화, 향수, 신발, 모자, 옷 모두 취급하고 있으니

이태원이나 한남동 근처시면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