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충주 맛집] 예반 72

by still world wide 2023. 9. 16.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오늘은 충주 맛집을 리뷰 하려고합니다!

충주를 갈일이 자주 있어서 최근 갔을때

맛집을 찾았습니다 :)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 휴무

화~토

영업시간 :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14:30 / 19:30

 

연락처 : 0507-1320-4728

 

예반 72는 충주에 있는 돈까스 전문집입니다!

친구들과 갈일이 있어서 갔는데

이게 웬걸 웨이팅이 꽤 있더라구요!

그만큼 인기도 많은 맛집이랍니다.

외관은 마치 일본 지브리 애니메이션 영화에 나올법한데요!

정말 아기자기하고 아담하니 예쁘죠 ㅎㅎ

발코니와 꽃이 걸려있는게 참 귀엽고 예쁩니다.

2층집으로 되어있는 건물이지만

식당은 1층으로만 운영중입니다!

정말 일본에 있을법한 집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이국적입니다 ㅎㅎ

아! 돈카츠 전문집이 아닌 돈카츠와 카레~ 전문점이군요!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

웨이팅이 있다면 밖에서 이 메뉴판을 보고

미리 메뉴를 고르시는것도 좋은 방법-!

내부 모습인데요!!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하지 않았나요?!

내부에서 바라본 창문인데

창문도 너무 예쁘고 햇빛이 잘들어와서

참 기분이 좋았답니다.

내부에 꽃이 정말 많아요!

 

메뉴입니다!

다녀온지 시간이 좀 지났기 때문에

가격이 올랐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물가가 계속 오르는 요즘이다보니,

저 때 당시에는 비싸보였던 10,000이 이제는 평범해 보여요..

카츠를 맛있게 먹는 방법!

제주에서 직접 공급받은 최고급 돼지고기라고 하네요!!

요청에 따라서 웰던 돈카츠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찬과 밥은 리필 가능!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로스 카츠를 시켰습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저-------엉말 부드러웠습니다..

먼저 소금에 찍어 벅고,

그 다음엔 와사비랑 함께 먹어봤는데요

저어어어어엉말 부드러웠어요ㅜㅜㅜ

 

그리고 돈카츠 소스도 이렇게 리필이 가능해요!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충주에서 맛있는 돈카츠 집을 찾고 계시다면

예반 72에 꼭 들러보세요~~!!

왜 가게 이름이 예반 72인지는 모르겠는데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

 

 

충주시 / 충주시 가볼만한곳 / 충주 맛집 / 충주시 맛집 / 충주시 여행 / 충주 일식 / 충주 돈까스 / 충주 예쁜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