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맛집] 닥터 로빈

by still world wide 2023. 9. 19.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인만큼 언제나 정직히 리뷰합니다.

 


영업시간

연락처 02-2695-3101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맛집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 제가 가본 맛집은 타임스퀘어에 있는 유명한 양식집입니다.

많은 분들이 가보셨을법한 오늘의 리뷰 맛집은

닥터 로빈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시그니처 통단호박 콩크림 스프입니다.

비주얼처럼 맛도 엄청납니다,,

크림 스프인만큼 크림을 느끼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힘들 순 있으나,

단 호박의 단맛과 크림의 맛이 아주 조화로워서 

금방 뚝딱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에피타이저로는 비건 시금치 치아바타를 먹어보았는데요~!

이 날은 치킨, 크림의 날이었습니다..

같이 가신 님께서는 아주 신나셨지만

저는 조금 힘들었답니다..

콜라 필요해 콜라!!!!

 

메뉴 이름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통마늘 알리오올리오였을거에요!

통마늘이 잔뜩 들어가있는걸 보니 그런가봐요 ㅎㅎㅎ

1년전 쯔음에 갔던 맛집이라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영업시간을 잘 맞춰서 가셔서 창가에 앉으시면

영등포 시내를 만끽하면서 맛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야경이 정말 멋있겠네요~!

설탕 NO!

버터 NO!

올리브오릴 YES!

MSG NO!

FRY NO!

 

이렇게 조미료가 많이 안들어가는데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본연의 맛이랄까..

이렇게 당당한 식당 꼭 한번 들러보셔서

맛있는 음식 꼭 드셔보세요~!!

 

영등포 / 영등포 가볼만한 곳 / 영등포 맛집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맞집 / 서울 여행 / 영등포 양식 / 영등포 단호박 요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