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노아의 심장 리뷰...(젤다...?)

by still world wide 2022. 7. 22.
SMALL

안녕하세요! 너무 많다 리뷰입니다~~

저는 평소에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이 게임 저 게임 한번씩 다 해보는 편인데요 ㅎㅎ

깔았다가 바로 지우는 게임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랜만에 게임 리뷰를 하는 이유는

하하,, 정말 1시간도 채 안되는 시간 안에

지운 게임이라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젤다의 전설 '나무위키'에서 가져온 이미지 입니다.

저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을

150시간 정도 플레이하고 결말을 본 사람으로써,

"정말 대작을 만났다!"

라는 심경으로 플레이를 했었습니다.

 

닌텐도 위치의 게임을 처음 접해보기도 했고

'오픈월드'라는 형식의 게임을

처음 접했어서 굉장히 감동을 받았었습니다,,

 

결말을 보고나서 한동안 무슨 게임을 해도

시시했을 즈음,, 오픈월드 기반으로 중국에서 만든 게임인

'노아의 심장'이

곧 오픈될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굉장히 기대를 하고 사전예약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사전 예약을 기다리다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 다운로드를 하고 들어가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제가 항상 질려하던 RPG의 형식 그대로의 오프닝이었습니다..

꾸역꾸역 얼굴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노아의 심장의 오픈월드로 발을 들였을때는

이미 다른 MMORPG 양산형 게임들과

똑같은 게임이구나 하며 조금씩 실망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이 오픈월드식의 게임

어디서 많이 본..? 컨텐츠, 형태가 보이더랍니다...

노아의 심장 플레이 이미지

 

 

젤다에 나오는 몬스터 '가디언'
젤다에 나오는 '신수'

 

이거 이거,,, 젤다에서 나오는

신수나 가디언을 닮은 모습이잖아요..??

닮아도 너무 닮은 모습입니다ㅠㅠ

 

노아의 심장 플레이 이미지

 

그리고,,이런 스토리 플레이 영상에서 나오는 성우 목소리가

저는 자연스럽게 느껴지지 않았아요ㅠㅠ

마지 기적의 검 광고를 보는 듯한 느낌,,,

 

 

실내 가구들마다 앉을 수 있는 인터페이스인데,

악,, 앉을 수 있다는 표시가 다 되어있네요

오픈 월드이면서 오픈스럽지 않은 느낌

 

 

이렇게 말을 키울수 있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말의 앞 다리 근육이 어우,, 엄청난데요??!

먹이를 먹이면서 키울 수 있는 시스템인것같아요~

 

 

이렇게 스피릿이라고 해서

여러 캐릭터들을 성장시켜서

함께 싸우고 '빙의'하는 시스템이 갖춰져있습니다!

스피릿 편대! 를 지정할 수 도 있나봐요~

 

 

아하,, 이렇게 맵의 지형을 밝힐 수 있는 시스템,,

뭐 다른 게임에도 있을 수 있겠지만

젤다에서 '시커 타워'에 올라가

지형 정보를 터득하는 시스템과 비슷한 것같습니다 ㅎㅎㅎ ^^

 

이렇게 맵에는 보물 상자들이 숨어져 있는데,

이런건 다른 게임에도 많으니까 패스~~

하지만 그럼에도 닮아있는 느낌 ㅎㅎㅎ

 

 

아하... 이건 오픈월드의 맵에서

이상한 낌새가 있는 지형지물들의 수수께끼를 풀때

나타나는 코르그의 퀘스트들과 비슷한것같아요..

돌을 옮겨서 형태를 맞춘다,,?

거의 유사합니다ㅠㅠㅠ

반응형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쉬운 점은

저는 약간 캐릭터들의 모습이나, 실사적 퀄리티가

낮은 수준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의 '검은 사막'이나 하다못해 '제 2의 나라'의

캐릭터 퀄리티에 못따라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경이나 마을은 정말 예뻤습니다.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마을들,

자연 경관들을 보면 이런 곳에서 살고싶다 하는 기분이 들어요,,

반딧불이도 정말 아름다워요!

 

 

메인 퀘스트중에 별을 보는 모습인데,

정말 아름답죠?

(퀘스트들은 게임들마다 왜그렇게 다들 비슷할까요,,,?

신박한걸 바랍니다..)

 

 

해리포터에 나올법한 기차역 내부의 모습입니다.

캡쳐한 화면 각도도 실눈뜨고 보면

1초 정도는 해리포터 장면인 것같기도 해요 ㅎㅎㅎ

그만큼 아름다운 마을과 배경은 칭찬할 수준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ㅎㅎ

 

 

현재 사전 등록한 유저들에게

많은 쿠폰과 선물을 제공하고 있어요!!

저도 이런 전설급의 스피릿이 뜨긴했지만,

저는 여기까지 체험하고 리뷰를 마치려고 합니다..

 

 

/////////////

젤다만큼 자유도가 높은 오픈월드 RPG가

등장하길 바라며!!!! 그 날이 오기까지!!

 

 

노아의 심장 출시 / 노아의 심장 중국 / 노아의 심장 pc / 노아의 심장 사전예약 / 노아의 심장 오픈 / 노아의 심장 제작사 / 노아의 심장 출시 / 노아의 심장 리뷰 / 노아의 심장 젤다

반응형

댓글